돈을 버는 방법 스포츠 투자

이 기사에서 나는 당신이 따르는 경우 최소한의 위험으로 스포츠에 투자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최대의 기회를 갖도록 하는 전략을 공유할 것입니다. 정확한 전략을 설명하기 전에 이 전략이 왜 중요한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내 스포츠 투자 전략을 따르면 시스템을 사용하여 결정을 내리고 게임에 베팅하는 방식을 결정하고 게임과의 정서적 연결을 제거하고 순간의 열기 속에서 잘못된 결정을 내리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내 시스템에는 내기를 추적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어떤 스포츠에서 가장 성공적인지, 정확히 어디에 돈을 투자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시스템은 적시에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고 결정이 건전한 전략과 통계를 기반으로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 시스템에는 3단계가 포함됩니다.

1. 자금 관리

2. 최저가 쇼핑

3. 추적 및 성능 분석

1부 – 자금 관리

최고의 자금 관리 시스템은 자금을 단위로 분할하고 각 이벤트에 제한된 수의 단위를 배치하여 한 이벤트에 대한 위험을 제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훈련은 게임에서 감정을 없애고 한 이벤트에 대한 하방 위험을 제한합니다.

전문 뮤추얼 펀드 또는 헤지 펀드 먹튀검증 매니저가 자신의 돈을 투자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그는 더 많은 수의 투자를 분산함으로써 위험을 제한합니다. 401k가 폭락했을 때 회사 주식에 모두 있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잃은 직원의 끔찍한 이야기를 모두가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스포츠 투자도 마찬가지다. 위험을 다양화하고 단점을 제한해야 합니다.

뱅크롤 단위 체계와 % 단위 체계를 세분화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파트 2 – 최고의 가격을 위한 쇼핑.

나는 개인적으로 주어진 시간에 약 10개의 스포츠 북에 대한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하기 전에 최고의 라인과 최고의 배당률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105와 -110의 차이는 미미해 보일 수 있지만 1년 동안 베팅하는 과정에서 이를 합산하면 엄청난 숫자가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당신이 행동을 취하기 위해 스포츠 북에 지불하는 금액의 50% 차이입니다. 최저 요금을 찾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3부 – 추적 및 성능 분석

승리 전략의 3단계는 스포츠별로 승패를 추적하는 것입니다.

승패를 추적하여 자신이 가장 잘하는 스포츠를 파악하고 그에 따라 내기를 조정하십시오.

나는 각 스포츠에서 내가 이기고 지는 것을 매주 추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음은 승패를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무료 Google 문서에 대한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