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립 학자금 대출의 장단점

대학생들은 종종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사채 대출을 피하라는 경고를 받고, 대신 다른 모든 재정 지원 옵션을 먼저 이용하도록 촉구됩니다.

조언은 건전합니다. 일반적으로 은행, 신용 조합 및 기타 개인 대출 기관에서 제공하는 사립 학자금 대출은 정부 대학 대출과 동일한 수준의 대출 보호 및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학생으로서 학자금 대출을 받기 전에 먼저 보조금과 장학금(갚지 않아도 되는 대학 자금)을 찾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여전히 대학 대출이 필요하다면 일반적으로 사립 학자금 대출을 고려하기 전에 사용 가능한 모든 정부 대출을 최대화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금리 및 상환 옵션

연방 교육 대출은 고정 이자율과 민간 대출보다 유연한 상환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육부는 월 상환액을 감당할 수 있는 수준으로 유지하는 소득 기반 상환 옵션, 상환 시간을 늘리기 위한 상환 연장, 다음 상황에 직면할 경우 대학 대출 상환을 일시적으로 연기할 수 있는 대출 연기 및 유예를 제공합니다. 재정적 어려움.

공공 부문에서 일할 경우 정부 대출 부채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탕감받을 자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사립 학자금 대출의 경우 이자율이 거의 항상 변동하며 사설 대출 기관은 연방 대학 대출에 표준으로 제공되는 상환 유연성을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분적으로 변동금리 모기지 때문에 급증하기 시작한 현재의 무직자작업대출 압류 위기는 모든 사람이 변동금리 대출을 두려워하게 만들기에 충분해야 합니다.

그러나 지금과 같이 이자율이 낮을 때 변동 이자율 사립 학자금 대출은 고정 이자율 연방 학자금 대출보다 낮은 이자율을 가질 수 있음을 명심할 가치가 있습니다.

신용이 우수하거나 신용이 우수한 부모 또는 공동 서명자가 있는 경우 현재 최대 3%에서 6% 낮은 이자율을 제공하는 가장 낮은 이율의 사립 대학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방 학자금 대출 및 학부모 대출 금리보다

경제가 경기 침체에서 계속 회복됨에 따라 이자율은 상승할 것이기 때문에 사채 이자율이 항상 이만큼 낮지는 않을 것이지만, 귀하 또는 귀하의 부모님이 사립 학자금 대출을 비교적 빨리 상환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면 정부에서 발행한 대학 대출을 통해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대학 비용 충당

그렇다면 왜 사립 학자금 대출을 받아야 합니까?

사립 학자금 대출은 연방 학자금 대출 한도에 도달한 후 남아 있을 수 있는 대학 자금의 “갭을 메우기” 위한 것입니다. 많은 경우에 가족들은 장학금과 연방 재정 지원만으로는 증가하는 대학 등록금을 충당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사립 학자금 대출이 없으면 대학 등록금을 내지 못하거나 학업을 계속할 수 없습니다.

통계적으로, 대졸자는 비졸업생보다 유급 취업 가능성이 더 높으며, 대졸자는 평균적으로 대졸자가 없는 근로자보다 직장에서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대학생인 당신에게 더 나은 직업과 급여 전망은 합리적인 금액의 사립 학자금 대출의 부담을 더 쉽게 감당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