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로틱 마사지를 제공하는 방법: 마사지 오일 왜 마사지 오일인가?

많은 사람들은 핸드 크림이나 바디 로션을 들고 마사지를 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드라이” 마사지를 하는 것이 더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이 에로틱 마사지가 실제로 에로틱한 지점에 도달하려면 실제 마사지 오일이 필요합니다. 피부에 약간 흡수되어 부드럽게 할 뿐만 아니라 마사지를 통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움직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마사지 오일이 당신이 에로틱한 마사지에만 사용하는 것을 원합니다. 당신은 오일의 냄새를 맡고 몸이 덜덜 떨릴 준비를 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하기를 원합니다. 다음 날 방에 들어가 마사지 오일의 잔잔한 향기를 맡으며 전날 밤 그 방에서 했던 일을 떠올리며 미소를 짓고 싶을 것입니다. 귀 뒤에 마사지 오일 한 방울을 떨어뜨리면 파트너와 함께 도시에 있을 때, 파티나 비즈니스 회의에 참석할 때, 레스토랑에 있을 때 그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그를 지나쳐 그가 당신을 혼자있게 할 수있을 때까지 그를 미치게하십시오. Lubriderm 크림은 당신을 위해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조금 물러서서 한 발 물러서서 더 큰 그림을 봅시다.

짧은 역사

오일과 아로마테라피는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성경을 보십시오. 막달라 마리아가 예수님의 발에 기름을 부었을 때를 기억하십니까? 그녀는 에센셜 오일을 바를 뿐만 아니라 마사지를 통해 그렇게 하고 있었습니다. Mary는 마사지의 힘을 알고 있었습니다.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풀고, 관심을 보이고, 말하자면 “모터를 돌리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기름은 성서 시대보다 훨씬 더 오래 존재해 왔습니다. 그리스도가 탄생하기 약 2700년 전에 중국인들은 약초와 불타는 기름을 사용했습니다.

이집트인들은 미라화 과정에서 오일을 사용했고, 결국 같은 허브와 오일을 일상 생활에 적용했습니다. 사실, Cleopatra는 이국적이고 에로틱한 재스민 오일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회의에서 Marc Antony의 주의를 분산시켰습니다(숙녀 여러분, 참고하세요!).

인도에서는 의료 요법의 한 형태인 아유르베다 시술자들이 아로마테라피와 마사지를 사용했습니다. 그리스인들은 아로마 테라피, 화장품 및 의약품에 오일을 사용했습니다. 로마인들은 목욕 후에 오일을 사용했고 아즈텍인들은 다양한 허브와 식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서기 980년 극동 지역에서 알코올을 증류하는 기술은 보다 현대적인 향수의 개발로 이어졌습니다.

거의 모든 문화가 한 번쯤은 자연의 자원을 이용하고 오일과 대전출장마사지 마사지를 사용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에센셜 오일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첫째, 아마도 가장 분명한 것은 냄새입니다. 코는 놀라운 기관입니다. 길을 가로질러 퍼지는 덧없는 향기가 어떻게 당신을 20년 전, 그 냄새를 처음 접했을 때로 데려갈 수 있는지 알아차린 적이 있습니까? 그 순간을 생생하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사실, 사진이 가져올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자세하게. 특정한 사람을 떠올리게 하는 향기를 만난 적이 있습니까? 누군가에게 끌렸지만 그 이유를 모르고 나중에야 그 사람이 입고 있던 향수에 관심을 갖게 된 적이 있습니까?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코는 뇌에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냄새를 들이마실 때 냄새 입자는 코 뒤쪽의 신경 말단에 포착됩니다. 그런 다음 신호는 뇌, 특히 변연계로 전달됩니다.

변연계는 뇌하수체를 수용하는 시상하부의 고향입니다. 특히 뇌하수체는 호르몬 분비를 담당합니다. 내가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가는지 볼까?

코 – 대 – 변연계 – 시상하부 – 뇌하수체 – 호르몬 방출

냄새에 의해 유발되고 기분 변화를 일으키는 다양한 신경화학물질이 있습니다. 첫 번째 것은 거의 모든 사람에게 친숙한 엔돌핀입니다. 엔돌핀은 신체의 자연적인 최고입니다. 엔돌핀은 가장 일반적으로 통증 조절과 관련이 있습니다. 총에 맞아도 알지 못하는 사람, 팔다리가 부러져도 통증을 느끼지 않는 사람에 대해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 위대한 호르몬 엔돌핀에 감사드립니다! 엔도르핀은 실제로 모르핀보다 더 강력합니다. 이것이 아마도 단어가 “내부”를 의미하는 “엔도”와 “모르핀”을 의미하는 “핀”으로 분해되는 이유일 것입니다. 말 그대로 이 단어는 “내부의 모르핀”을 의미합니다.